[대구시내24시마사지추천]태국힐링센터 good!!

[대구시내24시마사지추천]태국힐링센터 good!!

 

 

 

 

 

요즘 엄청나게 바쁘고, 일이 많다보니

온몸에 근육통이 오고, 아프고, 힘들고 해서~

간만에 친구들과 만나 힐링을 좀 하기로 했어요ㅎㅎ

 

 

저희가 선택한 힐링은 다름이 아니라 바로 마사지인데요ㅎㅎ

예전부터 마사지를 받고 나면 몸이 풀리고 참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힐링할겸해서 대구시내24시간하는 마사지샵인

태국힐링센터를 다녀왔어요ㅎㅎ

 

 

 

 

 

 

 

 

 

 

 

 

태국힐링센터는 대구 만경관 옆쪽에 위치했구요ㅎㅎ

찾아가보시면 의외로 찾기 쉽다고나 할까요ㅎㅎ

바로 앞에 정류장도 있어서 그런가봐요ㅎㅎ

 

 

대구시내24시마사지샵인 태국힐링센터는 2층에 위치를 했는데~

제가 이때까지 여러군데 태국마사지 하는 곳을 다녀봤지만

이곳처럼 저렴하면서 괜찮은 곳은 없었던 것같아요ㅎㅎ

 

 

 

 

 

 

 

 

 

 

 

저희가 전부 퇴근하고 가다보니 늦은시간에 가기도 했고,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거의 없기는 하더라구요ㅎㅎ

 

 

아니면 예약제라서 예약시간마다 사람이 있는 것이 달라서

그런 거 일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제가 예전에 예약을 당일날 아침에 한 적도 있는데~

당일 예약이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어서 되도록이면 하루전에 예약을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대구시내24시마사지샵 태국힐링센터 안에 들어가보면

태국스러운 분위기도 많이 나구요ㅎㅎ

무엇보다 마사지해주시는 분들이 태국분이다보니 참 좋은 것 같아요ㅎㅎ

 

 

물론 완전 모든 말을 알아 들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저희에게 요구하는 거라던가 저희가 요구하는 것들은

다 알아듣기떄문에 걱정 안해도 되어서 좋아요ㅎㅎ

 

 

간만에 제대로 마사지받으면서 힐링하고 왔구요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마사지 받으러 가야겠어요ㅎㅎ